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20:46
연예

이하나 "드라마 '보이스' 철두철미한 캐릭터 내 모습 같아" [화보]

기사입력 2016.12.29 09:10 / 기사수정 2016.12.29 09:10

서재경 기자

[엑스포츠뉴스 서재경 에디터] 배우 이하나가 화보를 통해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했다.

29일 이하나와 패션지 ‘하퍼스 바자’가 함께 한 겨울 화보가 공개됐다. 이번 화보에서 이하나는 감성을 극대화하는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뽐내며 그녀만의 매력을 고스란히 담아냈다. 코트와 니트 등 다양한 겨울 아이템을 통해 클래식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자신만의 감성으로 완벽하게 표현했다.

특히 이하나는 화보 촬영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배우로서의 열정과 연기, 음악에 대한 진중한 생각들을 솔직하게 밝혔다. 오는 1월 14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OCN 새 오리지널 드라마 ‘보이스’에 대해 그녀는 “’보이스’는 새로운 연기에 도전하고 싶었던 간절한 시기에 들어 온 가장 좋은 작품이었다”며 국내 최초 보이스 프로파일러 강권주 역에 대해서는 “지금까지 전혀 경험 해보지 못한 감정선이 대부분인 인물인데다 보여 줄 게 많은, 보기 드문 여성 캐릭터라 생각된다. 함께 할 수 있어 감사하다”고 작품과 캐릭터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또 어떤 캐릭터에 매력을 느끼느냐는 질문에는 “’어벤저스’에 잠깐 나오는, 센터에서 일하는 여성상을 굉장히 좋아했다. ‘제이슨본’에서도, ‘밀레니엄’에서도, 메인 캐릭터의 주변에서 일하고 있는 사람들이 저에게는 굉장히 완성된 모습처럼 느껴진다”며 “빈틈없이 레드 립을 바르고 완벽한 모습으로 철두철미하게 일 하는 여성”이라고 예를 들었다.

이어 “평소 혼자 있을 때, 음악을 할 때 가장 익숙한 제 모습이 그런 여성과 맞닿아 있다고 생각한다. 이번 작품에서 연기하는 강권주 역시 철두철미하게 일하는 여성으로서 하는 일만 바꾸면 평소 딱 제 모습”이라고 밝혀 캐릭터에 대한 싱크로율을 기대케 했다.

이하나의 새로운 면모를 엿볼 수 있는 이번 화보와 인터뷰는 ‘하퍼스 바자’ 1월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스타일엑스 팀 press1@xportsnews.com / 사진=하퍼스 바자
 

서재경 기자 inseoul@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