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19 15:39
게임

삼국지 최고의 기대작 ‘삼국야망2 온라인’, 출시와 동시에 인기 순위 1위 등극

기사입력 2016.12.28 13:13

서재경 기자
[엑스포츠뉴스 서재경 기자] 스마트게임즈가 개발하고 위드허그가 서비스하는 턴제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삼국야망2 온라인’이 지난 27일 출시 직후 통합 앱 마켓 원스토어 무료 베스트 1위에 올랐다.


‘삼국야망2 온라인’의 1위 기록은 연말 및 겨울 시즌을 맞아 쟁쟁한 대작들이 속속들이 론칭 혹은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하는 상황에서 이루어진 결과이기에 그 의미가 남다르다. “삼국지 게임 중 최고다!”, “기대 많이 했는데 드디어 나왔다”, “예상대로 꿀잼”, “베타테스트 때 재미있게 했었다”, “간만에 제대로 된 삼국지 게임이 나왔다” 등 게임에 대한 호평이 끊이지 않고 있으며, 현재 원스토어 평점 ‘4.6’을 기록하며 좋은 출발을 보이고 있다.

게임을 오랫동안 기다려온 유저와 입소문을 듣고 찾아온 유저들로 공식 커뮤니티 ‘삼국야망2 온라인 헝그리앱’도 성황이다. 게임에 대한 소감은 물론 벌써부터 공략과 팁 등을 서로 공유하면서 자발적으로 커뮤니티를 형성 중이며, 오랜만에 등장한 삼국지 대작 소식에 게임 및 커뮤니티 접속 인원 또한 증가 추세다.


위드허그는 게임의 정식 출시를 기념해 ‘연속 출석 보상 이벤트’, ‘누적 출석 보상 이벤트’, ‘금전 사용 이벤트’, ‘첫 충전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해당 이벤트에 참여하면 게임 캐시를 비롯해 무기, 장비, 강화 등 초반 게임 정착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삼국야망2 온라인’은 4년 넘게 삼국지 게임을 서비스해 탄탄한 내공을 지닌 스마트게임즈의 최신작으로 범람하는 중국산 삼국지 게임에 맞서 국산 게임의 자존심을 지켰다는 평을 듣고 있다. 무협 느낌이 물씬 풍기는 고퀄리티의 그래픽과 생동감 넘치는 이펙트로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즐길 수 있으며, 캐릭터 배치, 병과 및 스킬의 다양한 조합 등을 이용한 ‘전략성’과 ‘혼란의 시대’, ‘레이드’ 등 커뮤니티가 강조된 ‘군단 시스템’이 삼국지 마니아들을 사로잡는 대표 매력으로 손꼽힌다.

게임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커뮤니티 ‘삼국야망2 온라인 헝그리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planning2@xportsnews.com 
 


서재경 기자 inseoul@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