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서재경 기자] 스튜디오SB에서 개발 및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게임 기대작 ‘더 레거시 오브 라스트 드래곤(The Legacy of Last Dragon, 이하 LLD)’이 오는 28일부터 사전예약 접수를 시작한다. 유저 커뮤니티 ‘LLD 헝그리앱’에서는 'LDD'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기 위한 기대평 미션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미션에 참여하고자 하는 유저는 게임 출시 전까지 ‘기대평’ 카테고리에 자유롭게 자신의 생각을 게재하면 된다. 본 이벤트는 게임 출시 전까지 진행되며, 참여자 전원에게 헝그리앱 헝앱샵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밥알 50포인트를 100% 증정한다.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헝그리앱 미션’ 또는 ‘LLD 헝그리앱’ 공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LLD’는 MOBA와 MMORPG 장르의 장점을 고루 갖춘 크로스오버형 RPG로 콘솔 게임에 버금가는 그래픽 연출과 액션성이 돋보인다. ‘시나리오 모드’, '투기장', '멀티 레이드', ‘길드 대전’, '길드 레이드', ‘월드 보스’ 등 다양한 콘텐츠를 갖추고 있으며, 특히 ‘월드 보스’는 30명의 유저들이 동시에 접속할 수 있는 대규모 레이드로 온라인 MMORPG의 재미를 모바일에서도 느낄 수 있는 핵심 콘텐츠다.
planning2@xportsnews.com
서재경 기자 inseoul@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