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9 06:46
연예

박은빈 "'인내력' 자신 있어, 도전하고 싶은 것 무궁무진해" [화보]

기사입력 2016.12.26 15:39 / 기사수정 2016.12.26 15:44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배우 박은빈이 화보를 통해 강렬한 매력을 뽐냈다.

박은빈은 최근 패션매거진 '인스타일'과 함께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최근 MBC 주말드라마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에서 보호본능을 자극하는 캐릭터이자, 풋풋한 사돈 로맨스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박은빈.

서울의 한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이날 화보에서는 그동안 청순하고, 여성스러운 모습을 선보이던 평소의 그녀와 달리 강렬한 매력을 발산하며 시선을 모았다.


박은빈은 해맑게 웃다가도 렌즈 앞에서는 강렬한 표정 연기로 주위의 스태프들을 숨죽이게 만들기도 했다는 후문이다.

이어진 인터뷰에서 박은빈은 작품 선택을 위한 본인만의 기준을 공개하기도 했다.

"지금보다 좀 더 다이나믹한 삶을 살기 위해 작품 선택에 있어서는 평소 나의 모습과 다른 성격의 캐릭터를 선택하려고 노력한다"라고 밝히며 "아직 도전해 보고 싶은 역할이 무궁무진하다"고 덧붙이기도 했다.

또 '남들보다 이것 하나 만큼은 잘할 자신이 있다'라는 질문에는 '인내력'을 얘기하며 "참는 것에는 자신이 있다"고 덧붙이기도 했다.

실제로 이날 화보 촬영을 위해 하루 종일 끼니를 거르며 촬영 준비에 신경을 쓴 박은빈은 가장 생각나는 음식으로 피자와 라면을 꼽으며 소탈한 매력을 보여주기도 했다.


그동안 볼 수 없었던 카리스마 넘치는 박은빈의 모습은 '인스타일' 12월호와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박은빈이 출연 중인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는 매주 토, 일 요일 오후 10시에 방송 중이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인스타일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