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19 15:27
게임

사전예약 1위 어플 '모비', 모바일게임 ‘천군: 대한민국 쟁탈전’ 스페셜 쿠폰 추가

기사입력 2016.12.23 16:35

서재경 기자
[엑스포츠뉴스 서재경 기자] 구글플레이 스토어 4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사전예약 1위 어플리케이션 ‘모비’는 미션 참여로 게임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스페셜 쿠폰을 추가했다.


이번에 쿠폰이 추가된 게임은 ‘천군: 대한민국 쟁탈전’으로, ‘페이스북 공유하기’, ‘페이스북 페이지 좋아요’, ‘5분 플레이’ 세 가지 미션을 완료하면 ‘영웅검 200개’, ‘3~5성 영웅 소환권 2매’, ‘10만 금화’를 증정한다.

와이디온라인이 개발 및 서비스하는 ‘천군: 대한민국 쟁탈전’은 시공간을 초월한 삼국지 영웅들의 화려한 전투를 감각적이고 캐주얼하게 표현한 전략 액션 RPG로 300여 종의 개성 있는 캐릭터들을 수집, 조합, 육성하는 재미는 물론 ‘책략’ 시스템, ‘무한쟁탈전’ 콘텐츠로 전투의 재미를 극대화했다.

지난 22일 공격형 힐러 ‘화타’와 활력 넘치는 지원 타입 영웅 ‘반장’을 선보였으며, 조인, 정보, 보연사 등 5종 영웅에 대한 밸런스 조정과 신규 세트 스킬 1종 변경, ‘도전의 탑’ 추가 등의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아울러 오는 28일까지 매일 ‘화이트 크리스마스 상자’와 ‘블루 크리스마스 상자’를 받을 수 있는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planning2@xportsnews.com 
 

서재경 기자 inseoul@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