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서재경 기자] 유저들이 보다 쉽게 게임 정보와 공략을 찾을 수 있도록 돕는 '가이드 모아보기'와 소환수 정보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소환수DB' 등 ‘리니지 레드나이츠’에 관한 유용한 정보를 빠르고 정확하게 제공하는 대표 유저 커뮤니티 ‘리니지 레드나이츠 헝그리앱’에서는 간단한 참여로 금전적 혜택을 얻을 수 있는 인증 미션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미션 ‘데스클로스 폭행사건’에 참여하고자 하는 유저는 데스클로스와 전투하는 장면을 스크린샷으로 찍어 ‘게릴라’ 카테고리에 게재하면 된다. 본 이벤트는 12월 23일까지 진행되며, 참여자 가운데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헝그리앱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밥알 5백 포인트를 제공한다.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헝그리앱 미션' 또는 '리니지 레드나이츠 헝그리앱' 미션 공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리니지 레드나이츠’는 지난 20일 진행한 업데이트를 통해 크리스마스 기념 콘텐츠를 대거 추가했다. 우선 오는 31일까지 스토리 모드 진행 시 무작위로 등장하는 데스클로스를 처치해 재료 아이템을 수집하면 장갑, 갑옷, 부츠 등의 영웅 별 세트 장비를 제작할 수 있는 ‘데스클로스를 잡아라’ 이벤트가 실시되며, 매일 세 번 이상 데스클로스를 처치하면 이벤트 탭에서 선물상자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버그베어, 인어, 드워프 검사, 아이스맨, 아린, 좀비로드에 장착 가능한 크리스마스 한정 코스튬도 판매를 시작했다. 코스튬은 게임 캐시 다이아를 사용해 소환수 코스튬 탭에서 구입 가능하다.
이호준 기자 hojoon@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