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19 15:20
게임

헝그리앱, 신작 모바일게임 ‘나루토- 질풍전 나루티밋 블레이징’ 상담 이벤트 실시

기사입력 2016.12.20 19:03 / 기사수정 2016.12.20 19:05

이호준 기자
[엑스포츠뉴스 서재경 기자]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에서 서비스하는 신작 모바일게임 ‘나루토- 질풍전 나루티밋 블레이징’이 지난 19일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정식 출시된 가운데 유저 커뮤니티 ‘나루토- 질풍전 나루티밋 블레이징 헝그리앱’에서는 유저들의 정보 교류 활동을 독려하는 상담 미션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미션은 ‘당신은 하급 닌자 진로 상담원’으로, 이벤트 기간 동안 ‘진로상담’ 게시판에 등록된 고민글에 도움이 되는 댓글을 20개 이상 작성하면 된다. 본 이벤트는 12월 22일까지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명에게는 밥알 2천 포인트를 지급한다.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헝그리앱 미션’ 또는 ‘나루토- 질풍전 나루티밋 블레이징 헝그리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지난 7월 일본 출시를 시작으로 전 세계 42개국에 출시된 ‘나루토- 질풍전 나루티밋 블레이징’은 일본의 인기 애니메이션 ‘나루토’ IP(지적재산권)를 활용해 만든 모바일 RPG로, 주인공 ‘나루토’와 개성 넘치는 닌자들이 등장하며 원작의 다양한 인술을 실감 나게 구현해낸 것이 대표적인 특징이다. 유저들은 간단한 탭과 슬라이드로 캐릭터를 조작해 짜릿한 ‘연계 공격’과 ‘오의’를 즐길 수 있다.

planning2@xportsnews.com

이호준 기자 hojoo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