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2 13:34
연예

'화랑' 꽃화랑 6人, 안 보곤 못 배길걸(feat.고아라)(종합)

기사입력 2016.12.16 22:58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화랑'의 베일이 벗겨졌다.

16일 방송된 KBS 2TV 새 월화드라마 '화랑'의 스페셜 '미리보는 화랑'에서는 제작기부터 배우들(박서준, 박형식, 최민호, 도지한, 김태형, 조윤우) 코멘터리가 공개됐다.

이날 꽃화랑 6인방은 서로의 첫인상을 털어놓는 시간을 가졌다. 이때 김태형(뷔)은 가장 무서웠던 첫인상으로 박서준을 꼽으며 "맨 처음에 어려웠는데 알고보니 좋은 형이었다"고 솔직하게 털어놨다.

이어 6인방이 함께 샤워하는 장면이 공개되며 이들의 상체 노출신이 전파를 탔다. 여섯 남자들은 민망해했다. 샤이니 민호를 제외하고, 모두 "노출이 부담스럽다"고 입을 모았다.

또 이들은 검무를 하는 장면, 물세례를 맞고 빨래를 직접 하는 장면이 등장하자 당시 촬영할 때의 비하인드를 속속 털어놓으며 당시를 회상했다. 

이날 여섯 남자들은 하이라이트 영상을 청취하며 한 순간에 시청자 모드로 푹 빠지기도 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 100% 사전제작으로 이미 많이 친해진 이들은 서로에 대한 칭찬과 디스를 스스럼없이 하며 화기애애한 팀워크를 자랑했다. 하지만 이날 고아라는 자리에 함께 하지 못했다. 대신 내레이션을 맡으며 빈자리를 채웠다.

한편 '화랑'은 드라마 사상 최초로 신라시대 화랑을 본격적으로 그리는 작품으로 1500년 전 신라의 수도 서라벌을 누비던 꽃 같은 사내 화랑들의 뜨거운 열정과 사랑, 눈부신 성장을 그리는 본격 청춘 사극이다. 100% 사전제작 드라마로, 오는 19일 오후 10시 첫 방송된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KBS 2TV 방송화면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