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24 14:29
연예

이선희 '푸른 바다의 전설' OST 합류 "노래와 드라마가 좋아 참여"

기사입력 2016.12.15 09:17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가수 이선희가 SBS 수목드라마 '푸른 바다의 전설' O.S.T에 합류했다.

15일 0시 이선희가 참여한 '바람꽃'이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이선희의 '바람꽃'은 지난 8일 방송된 8회 '푸른 바다의 전설' 에필로그에서 인어 심청(전지현 분)과 조선시대 양반가 아들 김무(이민호)가 서로 가까워질 수 없는 비운에 안타까워하며 펼쳐지는 ‘전생 키스신’에서 흘러나와 슬프고도 찬란한 두 사람의 사랑을 아름답게 승화시켰다. 
 
‘바람꽃’은 섬세한 오케스트라 선율 위에 이선희의 절제된 감정과 청아한 음색이 두루 담긴 곡으로 두 남녀 주인공의 깊은 슬픔이 애절하게 표현됐다. 톰이랑제리와 신예 작사가 하나가 합을 맞춰 완성한 곡으로, 몽환적 느낌을 자아내는 동양적인 멜로디 라인이 전생부터 현생으로 이어지는 인어와 인간의 특별한 인연을 신비롭게 풀어내고 있다. 이선희 특유의 영혼을 건드리는 진한 울림과 멜로디를 숨 쉬게 만드는 섬세한 음색이 조화를 이루며 드라마 속 명장면을 빛내고 있다.
 
이선희 관계자는 "전국 투어로 바쁜 와중에도 노래와 드라마가 너무 좋아서 O.S.T에 참여하게 됐다"며 진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선희는 영화 '왕의 남자'를 비롯해 드라마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 등에서 서정 가득한 표현력이 돋보이는 곡들로 다수의 O.S.T를 히트시킨 바 있다. 

'푸른 바다의 전설'은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 방송한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젤리피쉬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