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7 14:09
경제

하이플러스카드, 자동충전카드 신규고객에 '1만원' 쏜다

기사입력 2016.12.13 13:25

오경진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연회비는 물론 발급 비용까지 무료인 하이플러스카드 자동충전카드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이에 하이플러스카드(주)(대표이사 옥선표)는 카드 누적발급 100만 매를 돌파하는 등 고객의 성원에 감사를 전하고자 인증샷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어 화제다. 

하이플러스카드는 내년 1월 31일까지 ‘내 생애 첫차! 하이패스 자동충전카드와 함께’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자동충전카드 인증샷 이벤트는 하이패스 자동충전카드 신규고객을 대상으로 1만원 캐시백을 제공한다. 

‘내 생애 첫차! 하이패스 자동충전카드와 함께’ 이벤트 참여는 신규고객이 자동충전카드 사용 인증샷을 SNS(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계정에 전체 공개로 게재하면 된다. 인증샷을 올리고, 해당 URL주소를 ‘#6996’으로 문자발송하며 이벤트 참여가 완료된다. 

하이플러스카드 옥선표 대표는 “하이플러스카드는 금번 캐시백 제공은 물론 다양한 고객감사 이벤트를 진행해 나갈 것”이라며 “고객의 성원이 무색하지 않게 만족도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하이패스 자동충전카드는 전국 고속도로 영업소 및 휴게소에서 무료로 발급 후 바로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하다. 또한 GS25, 위드미, 미니스톱 편의점, 스피드메이트 등 생활 곳곳에서 구매가 가능하며, 구매 후 첫 사용 시 카드구입금액(5,000원)을 전액 환급주고 있다.

하이패스 자동충전카드는 미리 충전을 해야하는 번거로움에서 자유로울 수 있으며, 카드 잔액을 신경 쓰는 등의 불필요한 문제들을 말끔히 해소하여, 미납 걱정없이 고속도로 이용이 가능하다.

또한 하이패스 자동충전카드 이용 고객에게는 스피드메이트 엔진오일 교환 시 2만원 할인, 소모품 교환 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한편, 하이플러스카드는 하이패스카드 업계 1위 업체로 카드 잔액이 자동 충전되는 하이패스 자동충전카드를 내놓으며 많은 호응을 얻고 있으며, 올해에는 누적발급 100만매 돌파하며 지속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이에 하이플러스카드는 100만 매 판매 돌파를 기념해 진행하던 하이패스 단말기 할인 이벤트를 연장했다. 100만 매 돌파 고객감사이벤트는 오는 12월 31일까지 진행되며, 해당 기간 동안 할인가에 단말기 구매가 가능하다. 


planning2@xportsnews.com
 

오경진 기자 ohzi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