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20:50
연예

[단독] 나인뮤지스 출신 박민하, 김수현 '리얼' 카메오 출연

기사입력 2016.12.13 11:06 / 기사수정 2016.12.13 11:09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나인뮤지스 출신 배우 박민하가 영화 '리얼'(감독 이사랑)에 카메오로 출연했다.

13일 복수의 영화관계자에 따르면 민하는 '리얼' 카메오로 촬영을 마쳤다.

그룹 나인뮤지스 출신인 민하는 최근 제이와이드컴퍼니에 새 둥지를 틀며 배우로의 새 출발을 알린 바 있다.

앞서 '리얼'에는 주연인 김수현과의 인연으로 카메오 출연을 결정한 수지, 아이유의 소식이 전해져 화제를 모은 바 있다. 관계자에 따르면 민하는 짧은 분량이지만 제작사와의 친분으로 기꺼이 영화에 참여한 것으로 전해졌다.

'리얼'은 화려한 도시 속 어둠의 세계를 장악하려는 무자비한 야심가 장태영(김수현 분)이 자신의 모든 것을 빼앗으려는 거대한 음모에 맞서는 액션 느와르 영화.

김수현을 비롯해 성동일, 이경영, 이성민, 조우진, 설리, 4200대 1의 경쟁률을 뚫고 합류한 한지은 등 출연진은 물론, 화려한 스케일로 일찍부터 관심을 높이고 있는 작품이다.

관계자는 "영화 속에서 카메오가 어떤 모습으로 등장할 지는 추후 공개되는 작품을 통해 확인해달라"는 입장을 전했다. '리얼'은 2017년 개봉을 앞두고 있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엑스포츠뉴스DB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