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3 12:54
연예

차승원, 서강준, 김성주... 2016 최고의 남자로 선정

기사입력 2016.12.07 10:55 / 기사수정 2016.12.07 10:56

서재경 기자

[엑스포츠뉴스 서재경 에디터] 서울문화사의 남성 패션지 '아레나 옴므 플러스'와 럭셔리 남성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몽블랑 코리아'가 공동 주최한 제 11회 'A-Awards' (이하 에이어워즈)가 12월 6일(화요일) 저녁 강남 쿤스트할레에서 300여 명의 관계자 및 VIP 귀빈들이 참석한 가운데 성료 되었다. 에이어워즈는 한해 동안 자신의 분야에서 가장 창의적이고, 열정적이고, 모든 사람들에게 존경 받는 진행하는 시상식으로 매 해 각 분야에서 최고의 남자들을 선정하여 시상해 왔다. 

올해 제 11회 에이어워즈에서는 스타일 부분 배우 차승원을 비롯하여 몽블랑 옴므 배우 서강준, 컨피던스 부분 방송인 김성주, 열정 부분 영화감독 나홍진, 이노베이션 부분 드라마 피디 김원석 그리고 인텔리젼스 부분 건축가 민성진이 각 부분에서 수상하였다. 이번 행사에는 서울문화사 이정식 대표, 아레나 옴므 플러스 박지호 편집장, 그리고 몽블랑 에릭 에더 대표 등 관계사 주요 임원들이 시상을 진행 하였고, 디자이너 송지오, 사진가 김용호, 건축가 장순각 등 역대 수상자들도 참가하여 축하하며 그 의미를 더했다. 

행사 주최사인 서울문화사 '아레나 옴므 플러스'의 박지호 편집장은 “바쁜 스케줄에도 시상식에 직접 참석 해 준 수상자 여러분들께 감사 드린다.”며, “에이어워즈는 각 분야 최고의 남성을 한번에 만날 수 있었던 드문 기회였다. 이번 수상자 7명의 멋진 화보와 인터뷰는 '아레나 옴므 플러스' 1월호를 통해서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행사 스케치와 수상자 7명이 화보는 2017년 '아레나 옴므 플러스' 1월호에 게재 될 예정이다.






스타일엑스 팀 press1@xportsnews.com / 사진=아레나옴므플러스

서재경 기자 inseoul@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