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그룹 더블에스301이 신곡 ‘REMOVE’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오는 9일 미니앨범 ‘ETERNAL 0’와 ‘ETERNAL 1’을 동시 발매하는 더블에스301이 1일 소속사 공식 SNS를 통해 타이틀곡 ‘REMOVE’의 티저 영상을 깜짝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 속에는 어두운 뒷 골목을 배경으로 한 더블에스301 멤버들의 쓸쓸한 모습이 공허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으며, 펑키하고 스포티한 매력이 돋보였던 지난 6월 발매된 스페셜 앨범 타이틀곡 ‘아하(AH-HA)’와는 180도 달라진 색다른 변신을 예고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또한 감각적인 영상미와 함께 어쿠스틱한 기타 리프와 그루브한 리듬이 세련된 분위기를 더하고 있는 신곡 ‘REMOVE’의 멜로디가 어우러지며 더블에스301의 컴백 무대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특히 이번 타이틀 곡 ‘REMOVE’는 지나간 사랑을 잊으려는 한 남자의 이야기를 담은 곡으로, 멤버 허영생이 작사, 작곡뿐만 아니라 전체 프로듀싱을 맡아 음악적 역량을 발휘한 것으로 알려져 관심을 모으고 있으며, 이번 앨범을 통해 한층 더 넓어진 더블에스301만의 음악 스펙트럼을 예고해 이목을 집중 시키고 있다.
뿐만 아니라 이번 앨범은 지난 2월 발매된 첫 미니앨범 ‘ETERNAL 5’에 이은 ‘ETERNAL’ 시리즈의 완결본으로, 더블에스301은 오는 9일 정식 음원 공개에 앞서 이화여자대학교 삼성홀에서 쇼케이스를 개최, 팬들과 함께 첫 컴백 무대를 가질 예정이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CI ENT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