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19:04
연예

김준수, '불야성' 삽입곡 불렀다…'OST 킹의 귀환'

기사입력 2016.11.30 11:26

김미지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가수 김준수가 또 한 번 OST를 통해 올겨울을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9일 방송된 MBC 월화드라마 '불야성'에서 김준수의 목소리가 흘러 나와 시청자들 사이에서 화제를 모았다. 올 한해 드라마 '태양의 후예', '운빨로맨스' 등의 OST에 참여해 큰 사랑을 받은 김준수가 '불야성' OST를 통해 또 한 번 감성 발라드로 겨울 추위를 녹일 것"이라고 전했다. 

다음주 방송 예고 장면에 등장한 김준수의 OST '길'은 드라마 '불야성'의 메인 테마곡으로 주인공 서이경(이요원 분)과 박건우(진구)의 애틋한 감정선을 더욱 극대화 시킬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짧은 등장이었지만 김준수 특유의 애절한 보이스와 부드러운 피아노 선율이 더해진 이 곡의 본 음원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는 것. 

공개 직후부터 현재까지 시청자들을 비롯하여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김준수의 OST는 오는 6일 0시 정식 음원으로 발매될 예정이다. 추위를 달래는 따뜻한 멜로디와 김준수 감성이 더해져 올겨울을 뜨겁게 달굴 발라드 탄생을 알렸다.  

OST 관계자는 "올 한 해 드라마 '태양의 후예' OST 'How Can I Love You'와 '운빨로맨스' OST '내게 기대'로 국내 음원사이트 퍼펙트 올킬과 해외 아이튠즈 차트까지 석권 하는 등 OST 흥행 불패의 기록을 이어온 김준수가 드라마 '불야성' OST의 첫 주자로 참여하게 됐다. 이렇듯 2016년 드라마 OST를 접수한 김준수가 선보일 겨울 감성 발라드에 대중들의 뜨거운 반응이 이어질 것으로 보인다"고 덧붙였다.  

한편, 김준수가 부른 드라마 '불야성' OST '길' 정식 음원은 오는 6일 각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날 수 있다.

am8191@xportsnews.com / 사진=씨제스

김미지 기자 am81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