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9 09:19
연예

'판도라' 김남길, 눈빛 하나면 충분한 강렬한 카리스마 [화보]

기사입력 2016.11.25 08:07 / 기사수정 2016.11.25 08:12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국내 최초 원전 재난 블록버스터 '판도라'(감독 박정우)에서 철없어 보이지만 믿음직스러운 청년 ‘재혁’ 역으로 연기 변신한 김남길의 또 다른 매력이 담긴 화보가 공개됐다.

'판도라'는 역대 최대 규모의 강진에 이어 한반도를 위협하는 원전 사고까지, 예고없이 찾아온 대한민국 초유의 재난 속에서 최악의 사태를 막기 위한 평범한 사람들의 사투를 그린 영화.

김남길은 최근 패션지 '보그 코리아'와 함께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공개된 화보는 기존 냉철하고 강렬했던 모습과 '판도라'에서 보여준 털털한 매력에서 또 한 번 변신해, 눈빛만으로도 여심을 자극하는 강렬한 표정과 아우라로 눈길을 끈다.


재난 현장에서 이제 막 빠져 나온 듯 모래와 먼지로 뒤덮인 모습과 빨려 들어갈 것 같은 시선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는 우수에 찬 표정, 그리고 블랙톤으로 매치한 의상에서 김남길의 팔색조 같은 다채로운 매력을 확인할 수 있다.

늘 새로운 변신과 도전이 빛나는 김남길의 매력이 물씬 묻어나는 화보는 여심을 자극함과 동시에 '판도라'에서 새로운 모습으로 등장할 그의 모습에 기대를 높인다.

김남길을 비롯해 김영애, 문정희, 정진영, 이경영, 강신일, 김대명, 유승목, 김주현 그리고 김명민 등 믿고 보는 배우들이 총출동하는 '판도라'는 12월 7일 개봉한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보그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