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2 01:32
연예

'오!캐롤' 전수경 "남경주·서영주·서범석, 종합선물세트같은 매력 있어"

기사입력 2016.11.22 15:24

김미지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뮤지컬배우 전수경이 '오!캐롤' 상대역 3명을 '종합선물세트'라는 단어로 표현했다.

뮤지컬 '오!캐롤'은 22일 서울 강남구 신사동 광림아트센터 BBCH홀에서 프레스콜을 진행했다.

이날 '오!캐롤'을 준비하며 어떤 것이 재밌었냐는 질문에 전수경은 "내가 그동안 뮤지컬계 몸매 담당이었다. 키가 커서 상대역 없이 여자 깡패같은 외로운 역을 많이 했다"고 농담을 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이번 작품에서 파트너가 세 명이 생겼는데 세 명 모두 각기 다른 매력이 있어 '종합선물세트'같은 느낌이 난다"고 답하며 기존에 해왔던 연습과는 색다른 재미가 있었다는 소감을 전했다.

에스더 역을 맡은 전수경은 '오!캐롤'에서 허비 역을 맡은 남경주, 서영주, 서범석과 함께 열연한다. 허비는 무명의 코미디언 출신 파라다이스 리조트 MC로 20년 간 에스더를 짝사랑한다. 에스더는 젊은 시절 사랑의 상처에 쉽게 용기를 내지 못하는 역할이며 전수경을 필두로 김선경, 임진아가 맡았다.

'오!캐롤'은 팝의 거장 닐 세다카의 전미흥행 히트팝 뮤지컬 한국초연으로 기억 속 우리들의 사랑을 떠올리게 하는 6인의 개성적인 캐릭터로 다양한 러브스토리를 들려주는 작품이다.

남경주, 서영주, 성두섭, 허규, 오진영, 안유진, 이유리, 서범석, 전수경, 김선경, 임진아, 임강희, 정단영, 정상윤, 서경수가 출연한다.

2월 5일까지 서울 강남구 신사동 광림아트센터 BBCH홀에서 공연한다.

am8191@xportsnews.com / 사진=서예진 기자

김미지 기자 am81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