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정지원 기자] 그룹 뉴이스트가 일본 6개 도시에서 개최한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쳤다.
뉴이스트는 지난달 29일 오사카를 시작으로 지난 21일 삿포로까지 총 6개 도시에서 진행된 콘서트 투어 '2016 NU'EST JAPAN TOUR ONE FOR L.O.Λ.E(2016 뉴이스트 재팬 투어 원 포 러브, 이하 뉴이스트 재팬 투어)'를 성료했다.
뉴이스트는 지난 8월 발매한 다섯 번째 미니 앨범의 수록곡 'Daybreak'를 시작으로 '여보세요', 'Thank You' 등 감미로운 무대는 물론 '여왕의 기사', 'Face', 'R.L.T.L', 'Love Paint', 'Look'과 같은 세련되지만 힘찬 멜로디가 돋보이는 무대를 선보였다. 또 일본에서 발매한 곡까지 꾸미며 발라드, 댄스, 힙합 장르를 넘나드는 다양한 레퍼토리로 일본 팬들의 열렬한 호응을 이끌어냈다.
특히 뉴이스트는 일본 팬들만을 위해 준비한 민현, 아론, 렌, 백호 각 멤버별 일본 곡 솔로 무대까지 펼치는 등 일본 콘서트의 특별함을 더했다.
콘서트뿐만 아니라 6개 도시에서 팬사인회까지 개최하며 스페셜한 팬 서비스를 선보인 뉴이스트는 일본에서의 인기를 다시 한 번 입증했다.
한편 뉴이스트는 다섯 번째 미니 앨범의 타이틀곡 'Love Paint(Every Afternoon)' 방송 활동 이후 일본 6개 도시에서 '2016 NU'EST JAPAN TOUR ONE FOR L.O.Λ.E'를 성황리에 종료했다.
jeewonjeong@xportsnews.com / 사진=플레디스
정지원 기자 jeewonjeong@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