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홍상수 감독의 신작이자 18번째 장편영화인 '당신자신과 당신의 것'이 개봉 1주일만에 1만 관객을 돌파했다.
이에 홍상수 감독 작품의 미공개 스틸과 대사를 수록한 스틸북 '영화의 순간들'을 제작, 관객들에게 전달한다.
지난 해 '지금은맞고그때는틀리다' 개봉에 맞춰 진행된 '홍상수 감독전:Now and Then'의 아트 포스터 전시와 아트 포스터 엽서에 이어 또 한 번 홍상수 감독의 작품을 사랑하는 관객들을 설레게 할 선물이 될 이번 스틸북 '영화의 순간들'에는 '잘 알지도 못하면서'부터 '당신자신과 당신의 것'까지 총 10편의 영화, 20편의 미공개 스틸이 수록돼 있다.
또 미공개 스틸들과 함께 영화의 순간들을 생생하게 떠오르게 하는 영화 속 대사들 또한 함께 자리하고 있다.
이밖에도 홍상수 감독의 영화 세계에 대한 남다은 평론가의 글이 스틸북의 마지막에 실려 있어 '영화의 순간들'은 홍상수 감독 작품의 순간들을 관객들이 넓고 깊게 간직할 수 있는 좋은 선물이 될 것으로 보인다.
'영화의 순간들'은 300부 한정 수량으로 오늘 25일부터 '당신자신과 당신의 것'을 상영하는 극장에 배포, 관객들에게 증정될 예정이다.
개봉 6일만에 1만 관객을 돌파하며 스크린을 통해 관객들과의 반가운 만남을 이어가고 있는 '당신자신과 당신의 것'은 오는 28일 씨네큐브 광화문에서 정한석, 남다은 평론가가 함께하는 관객과의 대화를 진행하며 장기 상영을 이어간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영화제작전원사, (주)콘텐츠판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