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01:18
연예

공명 "연애할 때는 '직진남'... 머리 쓰는 타입 아냐" [화보]

기사입력 2016.11.21 15:50 / 기사수정 2016.11.21 15:50

서재경 기자

[엑스포츠뉴스 서재경 에디터] 배우 공명이 독특한 분위기의 화보를 공개했다.

드라마 '혼술남녀'로 주목 받은 공명이 오는 20일 발행되는 월간 패션 매거진 '그라치아' 12월호에서 '심쿵 매력'을 뽐냈다.

'혼술남녀'에서 ‘멍뭉미’가 넘친다는 평을 들었던 공명은 실제 성격도 그런 편이라고. “제가 좀 강아지상이기도 하고, 하는 행동도 좀 애교스러운 면이 많거든요. 워낙 낯을 안 가리는 편이에요. 처음 보는 사람이나 모르는 사람한테도 제가 먼저 금방 다가가요”

연애할 때도 극 중 ‘진공명’처럼 ‘직진남’이라고 밝혔다. “연애할 때도 직진하는 편이에요. 이리저리 재고 머리 쓰는 타입이 아니죠. 그냥 느낌적으로 아는 것 같아요. 이 사람이 내 사람일까? 아닐까? 하나하나 다 따지면 너무 외롭잖아요.”

물론 극 중 캐릭터와 다른 점도 있다고. 공명은 “제가 시청자 입장으로 보면서도 ‘쟤 왜 저래?’ 이런 느낌이 들 정도로 진공명은 채연이한테 너무 잘해주더라고요. 그런 모습은 저와 좀 다른 것 같아요”라며 웃었다.

공명의 매력 만점 화보와 인터뷰는 11월 20일 발행되는 패션지 '그라치아' 12월호를 통해 만날 수 있다.



스타일엑스 팀 press1@xportsnews.com / 사진=그라치아
 

서재경 기자 inseoul@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