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02:35
연예

티아라, 오늘(18일) 'TIAMO' 中 버전 뮤비 직접 공개

기사입력 2016.11.18 18:21

최진실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진실 기자] 걸그룹 티아라가 중국어 버전 뮤직비디오와 중국어 버전 안무영상을 공개한다.

티아라는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 'TIAMO' 중국어 버전 뮤직비디오를 18일 오후 네이버 V앱을 통해 중국어 버전 안무영상과 함께 멤버들이 직접 공개하기로 했다. 

티아라 멤버들이 V앱을 통해 팬들에게 직접 공개하고 난 후 같은날 오후 10시 공식홈페이지를 비롯해 네이버 TV캐스트, V앱, 유투브를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오랜만에 컴백한 티아라 소식에 중화권 팬들 역시 많은 관심과 티아라를 향한 끊임없는 응원을 보내줬던 바. 중화권 팬들을 위해 중국어 버전 뮤직비디오는 물론 중국어 버전 안무영상까지 함께 공개하기로 결정했다.

티아라의 이번 미니앨범 12집'REMEMBER'의 타이틀곡 'TIAMO'는 공개된 직후 이틀 만에 유투브 100만뷰를 넘어서기도 했으며 공개된 지 일주일이 채 되지 않은 상황에서 중국 최대 동영상 사이트 토도우에서는 뮤직비디오 플레이수가 무려 1억 3천만뷰를 돌파하기도 하는 기록을 세우기도 했다.

또한 중국 최대 음악 사이트로 알려져 있는 인위에타이에서는 공개된 직후부터 상위권 순위를 기록하며 인위에타이 실시간 한국차트 1위는 물론 한국차트 내 주간차트에서도 만점을 기록하며 중화권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true@xportsnews.com / 사진 = MBK엔터테인먼트

최진실 기자 tur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