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03:56
연예

'해투3' 박나래, 이 구역의 '웃음+분량스틸러'

기사입력 2016.11.18 08:32 / 기사수정 2016.11.18 08:32

김선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선우 기자] 개그맨 박나래가 KBS 2TV ‘해피투게더’에 출연해 입담과 리액션, 애드리브는 물론 의상으로도 웃기는 신들린 예능감을 뽐냈다.

지난 17일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에 출연한 박나래는 특별히 신경 쓴 옷의 뒤태를 치명적인 포즈로 보여주며 시작부터 녹화장을 발칵 뒤집었다.

특히 박나래는 함께 출연한 게스트들의 토크 타임에선 폭풍 리액션으로 서포트를 톡톡히 해주고 본인의 토크에선 분량을 제대로 뽑아내며 목요일 밤의 웃음을 책임졌다.

그 중 벨기에, 러시아, 일본 등 글로벌한 남자친구 에피소드 토크 중 패널들에게 “여행 가이드가 아니었냐”는 의심을 받았지만 “짧지만 강렬한 사랑을 나눴다”고 받아쳤다.

또한 박나래가 쓰고 온 UFO, 혹은 쟁반을 연상케 하는 모자였다. 이 모자 하나로 다양한 웃음 포인트가 탄생한 것. 박나래는 쟁반 모자에 시선이 집중되자 모자를 얼굴에 뒤집어 쓴 채 천연덕스러운 포즈를 취하는 등 모자 하나로 다양한 웃음 포인트들을 만들어냈다.

이처럼 박나래는 늘 출연하는 예능 프로그램마다 하드캐리를 해내며 분량 사냥꾼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다. 그 어떤 상황에서도 웃음을 제대로 뽑아내며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충족시켰다.

한편, 박나래는 MBC 에브리원 ‘비디오 스타’, tvN ‘코미디 빅리그’, MBC ‘우리 결혼했어요’ 등에 출연하며 콩트부터 MC까지 예능의 전 영역에서 다양하게 활동하고 있다.

sunwoo617@xportsnews.com / 사진 = KBS 2TV



김선우 기자 sunwoo61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