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8 11:03
연예

더 이스트라이트, '보니하니' 이수민과 특별한 인연 '눈길'

기사입력 2016.11.15 13:47

김미지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평균연령 15세 신예 보이밴드 더 이스트라이트(The East Light) 세명의 보컬라인 이은성, 정사강, 이우진이 '보니하니' 이수민과의 특별한 인연을 공개했다.
 
더 이스트라이트의 이은성, 정사강, 이우진과 이수민은 지난 2013년 Mnet '보이스 키즈'에 출연해 인연을 맺었으며 최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 대기실에서 MC와 가요계 핫 데뷔한 신인 가수로 만나 서로를 응원하며 친분을 과시했다. 
 
특히 이수민은 더 이스트라이트의 이은성과 한살 차이로 '보이스 키즈' 출연 이후도 꾸준한 친분을 유지해 오고 있다.
 
이날 공개된 사진에는 파란색 의상에 곱슬 가발을 쓴 독특한 콘셉의 더 이스트라이트와 병아리 같은 노란색 니트를 입은 이수민은 카메라를 향해 브이를 그리며 귀여운 표정의 포즈를 취하고 있다.
 
더 이스트라이트는 국내 최고의 '마이더스 손' 작곡가 김창환이 제작하고 아이오아이의 '픽미(Pick Me)'를 탄생시킨 프로듀싱팀이 참여한 데뷔 앨범 타이틀곡 '홀라(Holla)'로 수많은 음반 관계자들의 관심속에 지난 3일 가요계 첫발을 내딛은 신예 보이밴드이다.
 
더 이스트라이트의 데뷔 타이틀곡 '홀라(Holla)'는 '멈춰라', '그만해라' 등의 의미를 가진 독일어로 어린 나이에 음악을 시작하며 주위 시선들에 대한 편견을 더 이스트라이트만의 귀여운 반항으로 풀어낸 록 스타일의 곡이다.
 
가요계 정식 데뷔 후 각종 음악 방송을 종횡무진 활약하며 2017년 최고 기대주로 떠오르고 있는 더 이스트라이트는 평균연령 15세라는 어린 나이임에도 불구하고 뛰어난 연주 실력을 자랑하고 있다.
 
한편 더 이스트라이트는 각종 음악 방송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am8191@xportsnews.com / 사진=미디어라인엔터테인먼트

김미지 기자 am81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