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서재경 에디터] 영국을 대표하는 브랜드 버버리가 연말 파티에 어울리는 우아한 골드 메이크업을 연출해 줄 2016 페스티브 메이크업 컬렉션을 선보인다.
페스티브 시즌을 맞아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출시되는 이번 컬렉션은 버버리의 아이코닉한 제품이자 베스트셀러인 ‘프레시 글로우 루미너스 플루이드 베이스’를 포함하여 총 7가지의 메이크업 제품으로 구성됐다.
‘골드 글로우 프래그런스 루미니싱 파우더’는 버버리의 대표 향수인 ‘마이 버버리 오 드 퍼퓸’ 향이 나는 광채 부스팅 파우더로 은은하게 반짝이는 펄 입자가 얼굴을 환하게 밝혀주며, 초미세 파우더가 함유된 가벼운 포뮬라가 편안하게 밀착되어 실크처럼 부드러운 피부를 연출해 준다.
‘골드 터치 아이, 립 앤 치크 일루미네이터’는 이번 컬렉션을 통해 새롭게 선보이는 크림 하이라이터로, 가볍고 크리미한 텍스처가 눈과 입술, 그리고 볼에 진주 같은 섬세한 금빛 광채를 선사한다.
‘버버리 키세스’ 립스틱과 ‘키세스 글로스’, ‘네일 폴리시’는 페스티브 시즌을 기념하는 골드 쉬머 컬러와 헤리티지 트렌치코트에서 영감을 받은 퍼레이드 레드 컬러 두 가지로 선보인다.
연말 파티에서 더욱 돋보이는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해 줄 ‘컴플리트 아이 팔레트’는 특별히 리미티드 에디션 골드 쉬머 컬러로 만나볼 수 있다.
버버리 메이크업 아티스틱 컨설턴트 웬디 로웨는 “2016 버버리 페스티브 메이크업 컬렉션은 아름다운 파티 메이크업 룩을 연출하는 데에 필요한 모든 아이템을 포함하고 있으며, 반짝이는 골드 톤과 텍스처는 누구에게나 잘 어울린다”고 말했다.
고급스러운 페스티브 골드 컬러의 패키지가 돋보이는 버버리 2016 페스티브 메이크업 컬렉션은 11월 4일부터 버버리 온라인 공식 몰과 삼성동 코엑스에 위치한 버버리 뷰티 박스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스타일엑스 팀 press1@xportsnews.com / 사진=버버리
서재경 기자 inseoul@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