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9 06:42
연예

배우 김태리, 헤어케어 브랜드 '츠바키'의 새로운 뮤즈로 발탁!

기사입력 2016.11.11 10:22

전해인 기자

[엑스포츠뉴스 전해인 에디터] 충무로의 대세녀 김태리가 헤어케어 전문 브랜드 츠바키의 온라인 영상 뮤즈로 발탁되었다.
 
츠바키 관계자는 “김태리의 깨끗하고 순수한 이미지와 풍성한 긴 머리가 츠바키의 신제품인 동백 오일 샴푸와 잘 어울려 선정하게 되었다”라고 전했다.
 
김태리가 촬영한 영상 속 제품은 처음 추출한 100% 동백 오일이 손상된 헤어를 부드러운 모발로 가꾸어주며, 두피 케어와 동시에 묵은 피지와 끈적임을 깔끔하게 딥 클렌징해주는 효과가 있는 동백 오일 샴푸와 컨디셔너 제품이다.
 
또한 염색, 펌, 드라이 등의 반복된 시술로 손상된 모발을 집중 보수해주며, 5가지 식물 유래 미용 성분(동백나무 잎 추출물, 하이페리쿰 추출물, 캐머마일 꽃 추출물 , 호이초 추출물, 레시틴) 배합이 만들어낸 “밀봉 팩 효과”로 손상된 모발을 한올 한올 고보습 영양 코팅해주는 오일링 효과로 건조해지기 쉬운 모발을 건강하게 관리할 수 있다. 이번 신제품은 헤어 고민에 따라 고농축 오일링으로 집중 데미지 케어를 하거나 고농축 오일링으로 집중 모이스처 밸런스 케어를 할 수 있는 2가지 라인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전국 드럭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김태리의 츠바키 동백 오일 샴푸 온라인 바이럴 영상은 11월 10일부터 인스타일, 쎄씨, 엘르, 코스모폴리탄의 SNS와 츠바키 공식 SNS에서 만나볼 수 있다.

스타일엑스 팀 press1@xportsnews.com/ 사진 = 츠바키
 

전해인 기자 junhaei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