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1 05:25
스포츠

'은폐 혐의' NC "변명 없이 깊은 사과, 추후 소명할 것"

기사입력 2016.11.07 13:48

박진태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진태 기자] "변명 없이 깊은 사과, 추후에 의혹 소명할 것,"

NC 다이노스가 7일 승부조작 경찰 발표에 대한 공식 입장을 내놨다. NC는 "변명의 여지가 없이, 불미스러운 일이 발생했다는 점에서 죄송하다"라고 말했다.

덧붙여 NC는 "경찰 수사 결과를 통해 구단이 각성하고, 프로야구가 더 신뢰 받는 스포츠가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 현재 구단이 받고 있는 의혹에 대해 추후 적절한 방법을 통해 소명하고 결과 역시 투명하게 공개하겠다"라고 밝혔다.

7일 경찰 발표에 따르면 NC는 승부조작에 관한 은폐 혐의를 받고 있다. 경찰은 "NC 구단 고위 관계자들은 내부회의를 통해 승부조작에 가담한 선수들의 혐의를 은폐한 정황이 드러났다"고 전했다.

■ NC 다이노스 공식 입장

오늘 경기북부지방경찰청이 저희 구단 및 소속 선수와 관련한 수사 결과를 발표했습니다.

구단은 지난 7월 경부터 경찰이 진행해 온 수사에 대해 적극 협조하고, 그 결과를 투명하게 공개하며 책임져야 할 부분은 회피하지 않겠다고 말씀 드렸습니다.

구단과 관련해 불미스런 일이 발생한 점에 대해서 구단은 변명의 여지가 없습니다.

다른 어떤 것보다 엄격하게 지켜져야 할 클린 베이스볼이라는 원칙이 훼손된 점에 대해 팬 여러분께 깊이 사과 드립니다.

저희는 이번 경찰 수사 결과를 통해 구단이 각성하고, 프로야구가 더 신뢰 받는 스포츠가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현재 구단이 받고 있는 의혹에 대해서는 추후 적절한 방법을 통해 소명하고 그 결과 역시 투명하게 공개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팬 여러분께 실망을 안겨 드린 데 대해 깊이 사과 드립니다.

parkjt21@xportsnews.com / 사진=엑스포츠뉴스



박진태 기자 parkjt2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