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1 03:24
연예

오현경, '식사하셨어요' 사로잡은 진솔함·재치 만점 매력

기사입력 2016.11.06 15:25 / 기사수정 2016.11.06 15:36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배우 오현경이 진솔하고 꾸밈없는 매력을 물씬 풍겼다.

6일 방송된 SBS '잘 먹고 잘 사는 법, 식사하셨어요?'에서는 오현경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시청률 제조기'라는 호칭을 소개 받으며 입장한 오현경은 드라마 촬영을 비롯한 근황을 전하고, 각 방송사 주말극을 평정한 이야기와 촬영 에피소드를 나누며 화기애애하게 분위기를 이끌었다.

또 오현경은 "공백기 이후 함께한 작품들을 통해서 주변 사람들에게 감사함을 느낀 시간이고, 어떠한 도전도 두렵지 않고 재미있다"고 털어놨다.

이처럼 배우로서 새로운 삶을 펼쳐나가기 시작한 오현경은 "극중 망가지는 캐릭터도 거침없이 소화하며 연기의 스펙트럼도 넓히고 대중적인 인기도 높아질 수 있었다"고 전했다.

이 외에도 오현경은 청춘 창업가들과의 서프라이즈 만남을 준비하고, 요리연구가 임지호와 함께 식사를 마련해 청년들과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평소 라디오 DJ와 MC에 각별한 애정을 갖고 있는 것으로 알려진 오현경은 청년들의 이야기 들어주고, 조언도 해주며 진행 솜씨를 뽐냈다. 또한 MC 김수로와도 남다른 조화로 보는 재미를 높였다.

오현경은 현재 KBS 2TV 주말드라마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에 출연 중이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SBS 방송화면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