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3 19:50
연예

"기승전 한동근"…예능샛별 한동근, '해투3' 정복기

기사입력 2016.10.28 08:42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가수 한동근이 KBS 2TV '해피투게더3'에 출연해 예능감을 뽐냈다.

한동근은 지난 27일 방송된 '해피투게더3'의 '너의 목소리만 듣고 싶어' 특집에 출연해 '기승전 한동근'이라는 말이 나올 정도의 예능감으로 큰 웃음을 선사했다. 

이날 한동근은 가창력 종결자 게스트 중 한 명으로 출연해 마치 '한동근의 예능 도전기' 같은 방송을 펼쳤다. 2년 전 발매한 데뷔곡인 '이 소설의 끝을 다시 써보려 해'로 역주행의 기적을 만들어내며 화제의 중심에 선 한동근은 이날 음원차트의 첫 수익으로는 부모님께 건강검진을 해 드리겠다는 말로 가창력 뿐만 아니라 효심 또한 종결자 다운 모습을 보였다.

이어 게스트로 함께 출연한 휘성과 김경호의 모창을 도전하게 된 한동근은 모창이 아닌 폭풍 가창력을 선보이는 등 괴물 보컬로서의 면모를 보였다. 뿐만 아니라 그 뒤로도 마치 주크박스를 틀어놓은 것 같이 노래 이야기만 나오면 폭풍 가창력을 선보여 깨알 웃음을 선사하며 프로그램 진행자들과 게스트로 출연한 가수 선배들에 노래 실력까지 다시 한 번 더 인정 받을 수 있었다.

또한 '제목학원: 백문이 불여일짤' 코너에서는 괴물 보컬과는 또 다른 모습인 순수함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짤을 보고 단 한 개의 정답도 맞추지 못한 프로 불통러 한동근은 1차원의 벽을 넘지 못하며 시청자들에게 방송 끝까지 웃음을 멈추지 못하게 하는 등 예능 샛별다운 모습을 보였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KBS 2TV 방송화면

전아람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