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전해인 기자] 구글 플레이 스토어 400만 다운로드의 사전 등록 1위 애플리케이션 ‘모비’는 간단한 미션 참여만으로도 풍성한 혜택을 얻을 수 있는 스페셜 쿠폰을 새롭게 추가해 유저들에게 지급한다.
이번에 쿠폰을 추가한 게임은 '영웅 천하 : 불멸의 전장'으로 ‘1일 출석체크’, ‘페이스북 공유’, ‘5분 플레이’ 세 가지 미션을 모두 완료한 유저에게 ‘고급 고용 계약서 5매’, ‘20만 골드’로 구성된 스페셜 쿠폰을 지급한다.
맥스온소프트에서 서비스하는 ‘영웅 천하’는 TCG와 RPG가 융합된 모바일 하이브리드 카드 RPG로, 300여 종 이상의 유려한 일러스트와 3D 카메라를 이용한 화려한 전투를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역사와 전설을 넘나드는 동서양의 영웅들로 본인만의 군단을 만들 수 있으며 전설 속 명검, 마검 등 영웅의 영혼이 담긴 소울웨폰 장착 시 환생을 통해 영웅을 완전체로 진화시킬 수 있는 ‘소울웨폰 시스템’과 장비, 스킬, 각성, 초월 등 ‘다방향 성장 시스템’, 동서양 리그 챔피언 간의 PvP인 ‘세계 제패 시스템’, 멀티 전투 시스템인 ‘제국 침략’ 등 다양한 콘텐츠를 갖췄다.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원스토어에서 다운로드가 가능한 ‘영웅 천하’는 지난달 29일 ‘백년전쟁’의 영웅 잔다르크를 비롯해 리슈몽 공작, 욜랑드 다라공, 라이르, 장 드 뒤노아, 장 도를레앙, 발루아의 캐서린 등 총 7인의 영웅 추가를 포함한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planning2@xportsnews.com
전해인기자 junhaein@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