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스타일엑스 전해인 에디터]
★ 2017 S/S 서울패션위크 기간 동안 "스타일엑스"가 현장을 생생하게 공개합니다!
스타일엑스가 찾은 SHOW
PUSH BUTTON 10/20 17:30
☆ CELEB
2017 S/S 헤라서울패션위크 '푸시버튼' 컬렉션에는 스타 디자이너답게 인맥 또한 화려했다. 컬렉션을 찾은 스타들로는 가수 현아, 원더걸스 선미, 배우 이동휘, 티아라 은정, 개그우먼 장도연, 모델 홍진경, 소녀시대 효연, 티아라 효민, 가수 선우정아 등 다양한 셀럽들이 자리했다.
☆ SHOW
디자이너 박승건만이 생각할 수 있는 세계를 엿볼 수 있는 컬렉션이었다. 셔링이 크게 들어간 암홀, 오버 숄더, 벌룬 라인 스커트 등 과장된 실루엣과 네온 컬러, 굵은 스트라이프, 스팽글 소재 등 독특한 디자인을 선보였다. 또한 남자 모델들은 에나멜 하이힐 앵클부츠를 신고 나와 런웨이를 장악했다. 다른 쇼와는 달리 대부분이 외국인 모델로 이루어진 점도 돋보였다.
☆ BACKSTAGE
2017 S/S 헤라서울패션위크 디자이너 박승건의 '푸시버튼' 백스테이지를 공개한다. 쇼 시작 전 모델들의 준비하는 과정과 휴식을 취하는 모습을 엿볼 수 있다. 강렬하고 카리스마 있는 런웨이 모습 외에 자연스럽고 개구진 모습까지 볼 수 있다.
With. HERA
2017 S/S 서울패션위크의 헤어 & 메이크업 담당하고 있는 헤라. 푸시버튼 백스테이지에서의 모습은 어떨까?
글 = 전해인 에디터 junhaein@xportsnews.com
그래픽 = 차연수 디자이너 cha_x2@xportsnews.com
사진 = 서예진 기자 yejin@xportsnews.com
전해인기자 junhaein@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