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9 01:46
연예

MBC 측 "'쇼핑왕 루이' 촬영 현장+서인국의 하루, 360° VR로 공개"

기사입력 2016.10.20 10:59

김주애기자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주애 기자] '쇼핑왕 루이' 촬영 현장을 360° VR로 만나볼 수 있다.

20일 MBC는 "MBC 스마트 특수영상 제작팀이 MBC 수목드라마 '쇼핑왕 루이' 제작 현장과 드라마의 주요 배경, 실내 세트장 등을 360° VR 영상으로 제작했다"며 "오는 22일 KT의 올레 tv 모바일을 통해 단독 공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쇼핑왕 루이'는 서인국과 남지현의 달콤한 로맨틱 코미디로 연일 시청률이 상승하며 사랑받고 있다. 이번 '쇼핑왕 루이' VR에서는 주연 배우인 서인국의 하루를 촬영한 '루이의 하루'와 TV에서는 볼 수 없었던 출연 배우들 간의 밀당 장면 등 드라마 촬영 현장의 다채롭고 재미있는 장면을 선보인다.

또한 루이(서인국 분)의 본가이자 드라마의 주요 배경으로 해안가에 인접한 주택의 고즈넉한 아름다움을 엿볼 수 있는 부산 임랑 세트와 영종도에 마련된 실내 세트장의 모습 등 시청자들이 접하기 쉽지 않은 장면들도 360° VR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쇼핑왕 루이' VR은 KT의 올레 tv 모바일 VR 전용관에 마련된 MBC VR에서 간단한 로그인 후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오는 22일 공개 예정.

savannah14@xportsnews.com / 사진 = MBC

김주애기자 savannah1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