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8 09:10
경제

코리아나화장품, 신제품 ‘루나벨 크림’ 초기물량 완판

기사입력 2016.10.19 15:11

오경진기자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코리아나화장품 (대표이사 유학수)은 지난 9월 신규 브랜드 ‘루나벨(LUNABEL)’런칭과 함께 출시한‘루나벨 리페어 스킨 백 라이브 크림(LUNABEL REPAIR SKIN BACK LIVE CREAM)’의 중국 수출용 초기물량이 완판 되었다고 19일 밝혔다.

요즘처럼 피부관리에 각별히 신경을 써야 하는 가을철 환절기에 적합한 해당 크림은 유수분 밸런스 및 톤업과 주름개선 효과의 기능성 화장품이다.

루나벨은 달의 여신을 의미하는 ‘LUNA’와 바벨론 최고신의 이름 ‘Bel’의 합성어로 ‘달의여신’이란 브랜드 컨셉으로 탄생되었다.

이번에 출시된 ‘루나벨 리페어 스킨 백 라이브 크림(이하 루나벨 크림)’은 CC크림을 바른 듯한 즉각적인 브라이트닝 효과로 피부를 화사하고 생동감 있게 해주는 크림이다. 톤 보정은 물론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고 주름개선 효과가 있어 크림 하나만으로 생기 있고 광채 나는 피부로 가꿀 수 있게 도와준다.

병풀 추출물과 마치현 추출물을 함유하여 피부에 자극없이 부드럽게 흡수되고, 건조한 피부를 보호하는 세라마이드, 하이드로제네이티드레이틴 성분으로 피부 보습막과 영양막을 동시에 형성해 준다. 이는 수분이 외부로 빠져나가는 것을 방지하여 피부에 유수분 밸런스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한 히알루론산 복합체 성분은 피부 깊숙이 수분에너지를 전달해 건조로 인한 주름을 완화시켜주며, 피부에 볼륨을 채워 매끈하고 촉촉한 피부로 가꾸어 준다.

코리아나화장품 관계자는 “출시 후 초기물량이 완판 되며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는 루나벨 크림을 시작으로 계속해서 신제품이 출시될 예정”이라며 “K-Beauty 열풍에 발맞춰 중국 시장 진출 및 세계 무대를 목표로 유통망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planning2@xportsnews.com


 

오경진기자 ohzi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