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0 22:51
게임

잠 못드는 판타지 세계! ‘토드’ 구글 플레이 스토어 정식 출시

기사입력 2016.10.13 15:47

전해인기자 기자

[엑스포츠뉴스 전해인 기자] ㈜드래곤스템프 (대표 배대희)는 자사의 모바일 액션 RPG ‘토드(T.O.D: Throne of Dawn)’ 가 10월 13일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 정식 출시됐다고 밝혔다.

‘토드’는 지난 9월에 원스토어를 통해 사전 출시되었으며, 방대한 콘텐츠와 화려한 액션 그리고 디아블로 게임 스타일로 많은 유저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토드’는 액션 RPG로 디아블로 풍의 정통 다크 판타지 세계관을 가지고 있으며 길드, 세력전을 통한 경쟁 시스템과 날개, 탈것, 정령, 여신, 장비, 스킬을 통한 육성 시스템 등 기존의 그 어떤 게임보다 더 풍부한 콘텐츠를 자랑한다. 또한 용사의 길, 용의 보물, 월드 보스, 암흑 비경, 왕좌 천계, 보석 쟁탈과 같은 다양한 PVE 시스템을 갖추고 있을 뿐만 아니라 황야 전쟁, 피의 전당, 투신의 길, 혼란 전쟁, 세력 전쟁, 성지 쟁탈전, 왕좌 쟁탈과 같이 한국 유저들이 좋아하는 PVP 시스템도 두루 갖추고 있다.

드래곤스템프 측은 “지난달 29일부터 진행된 사전예약을 통해 유저분들의 관심을 확인할 수 있었으며, 오랫동안 준비한 만큼 정식 서비스에서도 좋은 결과를 기대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토드’에 관한 보다 자세한 소식은 공식 카페와 게임 소개 영상에서 확인할 수 있다.

planning2@xportsnews.com

전해인기자 junhaei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