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5 04:39
연예

'믿듣' 다비치, 7개 음원차트 더블 올킬…더블 타이틀곡 '쌍끌이'

기사입력 2016.10.13 08:57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여성듀오 다비치가 새 미니앨범 '50 X HALF' 더블 타이틀곡으로 음원차트 더블 올킬에 성공했다.

다비치는 13일 0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미니앨범 '50 X HALF'을 발표한 가운데 더블 타이틀곡 '내 옆에 그대인 걸'과 '받는 사랑이 주는 사랑에게'가 나란히 주요 음원차트 1, 2위에 등극했다.  

'내 옆에 그대인 걸'은 오전 8시 기준 엠넷, 지니, 올레뮤직, 소리바다, 몽키3 등 5개 음원사이트에서 1위를 차지했으며, 네이버 뮤직, 벅스 2위, 멜론 4위에 오르며 '믿고 듣는' 다비치의 음원 파워를 입증했다. 

함께 더블 타이틀곡인 '받는 사랑이 주는 사랑에게' 역시 네이버 뮤직, 벅스 1위, 엠넷, 지니, 올레뮤직, 소리바다, 몽키3 2위, 멜론 7위에 오르며 차트 상위권에 안착, 쌍끌이 흥행의 신호탄을 쐈다.

뿐만 아니라 더블 타이틀곡을 비롯해 수록곡 '가을의 밤', '그런 적 있나요', 'PET' 등 앨범 전곡이 차트에 진입하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어 '국민 듀오'의 화려한 귀환을 알렸다. 

1년 8개월만에 컴백한 다비치는 그동안의 공백기를 무색하게 하며 다비치표 명품 발라드로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내 옆에 그대인 걸'은 순수한 사랑을 독특한 감성으로 담아낸 팝락 슬로 넘버로 다비치 특유의 감성 보이스와 기존 형식을 뛰어넘은 새로운 멜로디가 인상적인 곡이다. 또, '받는 사랑이 주는 사랑에게'는 세상에 다양한 형태로 존재하는 사랑이란 감정을 받는 사랑과 주는 사랑으로 비유한 곡으로 담담히 사랑을 노래하는 다비치의 하모니가 리스너들에게 힐링을 선사한다.

다비치는 미니앨범 '50 X HALF'로 음원차트를 강타하며 성공적인 컴백을 알린 가운데, 더블 타이틀곡 '내 옆에 그대인 걸'과 '받는 사랑이 주는 사랑에게'로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CJ E&M

전아람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