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3 19:30
연예

KBS 예능국장 "KBS적인 프로그램 폐지, 예능국의 몸부림"

기사입력 2016.10.12 14:09 / 기사수정 2016.10.12 14:15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KBS 김진홍 예능국장이 변화하는 KBS 예능 프로그램에 대해 전했다.

KBS 2TV 새 예능프로그램 '구석 구석 숨은 돈 찾기' 제작발표회가 12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KBS 본관에서 이수근, 데프콘, 서유리, 전진학PD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날 현장을 찾은 KBS 예능국장 김진홍은 "KBS 예능국은 지난 1년 동안 도전과 변화라는 두 가지 양날의 날개를 단 칼을 들고 계속 시도해왔다. 프로그램이 정체되고 어려운 것이 사실인데 우린 과감하게 KBS적인 프로그램을 폐지하고 새로운 변화를 꾀했다. 현재 중요한 연장선상에 있다고 생각한다"고 밝혔다.

이어 "'숨은 돈 찾기'와 '노래싸움- 승부', '트릭 앤 트루' 등이 변화하는 예능국의 몸부림이다. 다매체 시대에 변화하지 않으면 안된다고 생각해 이렇게 좋은 프로그램을 선사하게 됐다. 많은 관심 가져주시길 바란다"고 전해 눈길을 모았다.

'구석 구석 숨은 돈 찾기'는 연예인의 집에 잠들어있는 물품들을 찾아내 국내 최초로 중고품을 감정해 가격을 책정한 후, 스타가 직접 물건을 판매해 발생한 수익금을 기부하는 착한 경제 버라이어티다. 12일 오후 8시55분 첫방송.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KBS

전아람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