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3 22:53
연예

몬스타엑스 "더 강렬해진 컴백, 넘치는 에너지 전할것"[화보]

기사입력 2016.10.11 08:09 / 기사수정 2016.10.11 08:18

정지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정지원 기자] 그룹 몬스타엑스의 장난기 가득한 모습이 화보에 담겼다.
 
몬스타엑스는 10월 6일 발간된 스타 스타일 매거진 ‘하이컷’ 화보를 통해 비글미를 뽐냈다. 꾸밈 없이 멤버들끼리 장난 치고, 익살스러운 표정을 짓는 등 개구진 모습이 화보에 담겼다.
 
화보 촬영 후 진행된 인터뷰에서 몬스타엑스는 “지칠 때마다 팬 여러분 생각하면서 준비했다. 올해는 몬스타엑스의 다양한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는 기회가 될 것 같다”며 지난 4일 네 번째 미니앨범 ‘THE CLAN Part.2 GUILTY’ 앨범을 발표한 소감을 전했다.
 
타이틀곡 ‘Fighter’는 강렬하고 거친 사운드와 사랑을 지켜내겠다는 직설적인 노랫말이 인상적인 곡. 기현은 “‘Fighter’는 수정 녹음을 많이 하면서 평소보다 더 힘을 쏟았다. 우리 의견이 적극적으로 들어간 앨범이라 더 의미 있다”고 전했다.
 
형원은 “퍼포먼스를 강조하는 팀이기 때문에 이번에도 퍼포먼스를 멋있게 보여주겠다는 각오다. 파워풀한 무대 중간 중간 멤버들이 표정으로 연기하는 부분이 추가됐다”고 전했다. 민혁은 “지난 5월 발표했던 ‘걸어’보다 더 강렬해졌다”며 “‘Fighter’라는 콘셉트에 맞게 안무를 표현하려고 노력했다”고 덧붙였다.
 
10월에는 샤이니, 방탄소년단 등 쟁쟁한 아이돌이 연이어 컴백한다. 이에 대해 몬스타엑스는 자신들만의 무기로 에너지를 꼽으며 “보는 사람들에게 전달될 정도로 에너지 넘치는 무대를 보여드리고 싶다”고 각오를 전했다.
 
몬스타엑스 화보는 10월 6일 발행된 하이컷 183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또 11일 발행하는 '디지털 하이컷'을 통해 지면에선 볼 수 없는 생동감 넘치는 화보와 영상을 감상할 수 있다. 애플 앱스토어(App Store)와 구글 플레이(Google Play)에서 하이컷 혹은 high cut을 검색한 뒤 어플을 다운로드 받으면 된다.
 
jeewonjeong@xportsnews.com / 사진=하이컷

정지원 기자 jeewonjeong@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