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전해인 기자] 게임의 설치 전환율과 리텐션을 극대화하는 실행형 사전예약 애플리케이션 ‘루팅’이 게임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플러스 쿠폰을 새롭게 추가했다.
이번에 쿠폰이 추가된 게임은 모바일 타워 디펜스 게임 '신디펜스 for AfreecaTV '로, 3일 차까지 진행되는 ‘게임 플레이 10분’ 미션을 완료하면 누적 일자에 따라 ‘100만 은화’와 ‘AP 물약 30개’, ‘777 금화’를 차등 지급한다. 아울러 미션을 모두 완료한 유저에게는 ‘1,000 금화’로 구성된 플러스 쿠폰을 추가로 제공한다.
쿠폰은 보상 구성에 따라 ‘노멀’과 ‘레전드’로 나뉘는데, ‘루팅’에서 제공하는 ‘신디펜스’ 동영상을 본인의 SNS에 공유하면 ‘레전드’ 당첨 확률이 더욱 올라간다.
링크앤플레이에서 서비스하는 ‘신디펜스’는 세계의 신화 속 신과 영웅을 배경으로 한 타워 디펜스 게임으로, 10월 10일까지 특정 영웅 등장 확률이 높아지는 신전 이벤트 ‘리바이어던&스카디 출현’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내 4성급 영웅 ‘파수꾼 스핑크스’, ‘흡혈귀 드라큘라’와 5성급 영웅 ‘바다의 괴물 리바이어던’, ‘겨울의 여신 스카디’ 획득 확률이 10배로 증가한다.
planning2@xportsnews.com
전해인 기자 junhaein@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