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17:51
연예

"최고의 무대였다"…'복면가왕' 에헤라디오, 5연승 성공할까

기사입력 2016.10.07 16:38

이아영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아영 기자] 가왕 신명난다 에헤라디오가 파죽지세로 5연승에 도전한다.

9일 방송되는 MBC '일밤-복면가왕'에서는 왕좌를 지키려는 신명난다 에헤라디오와 도전자들의 치열한 경쟁이 펼쳐진다.

매번 파격적인 무대를 선보였던 에헤라디오는 강렬한 사운드가 특징인 동방신기의 '주문'에 이어, 깊어가는 가을에 어울리는 빛과 소금의 '내 곁에서 떠나가지 말아요'로 또 한 번 변신에 성공하며 연승을 달성했다. 에헤라디오의 변화무쌍한 무대에 매번 가왕전 무대는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과 기대를 받고 있다.

이번 3라운드에 진출한 복면가수들은 '복면가왕'에 출연한 그 어떤 복면가수들보다도 왕좌를 향한 강한 욕심을 드러냈다. 가왕 에헤라디오는 복면가수님들이 가왕을 향한 강한 의지를 표현해서 당황했지만, "더 열심히 좋은 무대를 보여드리겠다"며 각오를 전했다.

가왕의 무대를 본 복면가왕의 감성 어머니, 유영석은 눈물을 흘리며 "지금까지 봤던 무대 중에 최고다"라며 감격에 겨운 평을 해 에헤라디오가 어떤 무대를 보여줄 것인지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1라운드 듀엣곡 무대에서 당당하게 이기고 2라운드에 진출한 4명의 실력파 복면가수들은 이를 악물고 가왕의 자리를 호시탐탐 노리고 있다.

9일 오후 4시 50분 방송.

lyy@xportsnews.com / 사진 = MBC

이아영 기자 lyy@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