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우리컬러원의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Jill2(질투)는 대표 제품인 질투크림의 1차 완판을 기념하여 ‘1+1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벤트는 10월 5일부터 7일까지 3일간 진행되며, 질투 공식 홈페이지에서 질투크림 구매 시 동일 정품 50ml 1개를 더 증정한다.
1개 가격으로 2개를 구매할 수 있으므로 50%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어 알뜰 구매족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질투화장품 관계자는 “질투크림은 자연스러운 톤업 효과는 물론 저렴한 가격 대비 높은 질로 20~30대 여성들에게 인기를 끌면서 출시 한 달 만에 초도물량이 완판됐다. 많은 분들이 제품에 만족하시는 것 같아 기쁘다” 며 “이번 프로모션을 시작으로 첫 번째 고객모델로 선발된 정예린 양과 함께 질투크림을 알리고 소통 할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지속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질투크림은 주름개선과 미백효과를 가진 2중 기능성 데일리 톤업 크림이다. 미백크림과 수분크림을 하나로 합친 올인원 톤업 제품으로 질투화장품만의 기술로 연구 및 개발한 제품이다. 다이아몬드와 진주추출물을 주요 성분으로 하여 내추럴하고 투명한 피부연출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며 끈적임 없이 강력한 밀착력과 촉촉한 수분을 함유했다. 인체에 유해한 성분은 사용하지 않았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질투화장품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planning2@xportsnews.com
오경진 기자 ohzin@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