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최진실 기자] 그룹 샤이니 '스펙트럼 댄스 뮤직 페스티벌(SPECTRUM DANCE MUSIC FESTIVAL)'에서 신곡 무대를 선사한다.
오는 10월 1, 2일 서울 난지 한강공원에서 개최되는 대규모 뮤직 페스티벌 '스펙트럼 댄스 뮤직 페스티벌'의 첫날 공연에 참여하는 샤이니는 히트곡 무대는 물론 정규 5집 수록곡 'Prism', 'Feel Good' 무대를 선보일 예정으로 이번 무대는 샤이니의 첫 뮤직 페스티벌 공연이다.
무대는 네이버 V live를 통해 생방송돼 SMTOWN 채널 및 SPECTRUM 채널을 통해 시청 가능하다.
'Prism'은 종현이 작곡에 직접 참여한 Two-Step 장르의 팝 곡으로 사랑하는 사람의 마음을 프리즘에 비유한 독특한 표현의 가사가 인상적이 'Feel Good'은 80년대 레트로 사운드와 현대적인 일렉트로 팝이 어우러진 댄스곡으로 두 곡은 지난 2~4일 개최된 샤이니 다섯 번째 단독 콘서트에서 선공개돼 3만여 관객의 호응 이끌어낸 바 있는 만큼 이번 페스티벌에서 선사할 무대에 대한 기대감도 고조될 전망이다.
더불어 30일 자정 샤이니 인스타그램을 통해 샤이니 멤버들이 음성으로 직접 이번 앨범 수록곡을 추천하는 'SHINee’s Pick! – 이 노래 어때?'의 태민 콘텐츠를 오픈, 온유와 종현에 이어 태민은 수록곡 'SHIFT'를 "샤이니와 잘 어울리고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곡"이라며 소개하고 음원의 일부를 공개해 이번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증폭시켰다.
또한 30일 자정 및 오전 10시, 공식 홈페이지, Vyrl SMTOWN 계정 등 SM의 각종 채널에는 샤이니의 아날로그 컴백을 예고하는 새로운 티저 이미지가 공개됐다.
한편, 샤이니는 오는 10월 5일 자정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정규 5집 '1 of 1' 9곡 전곡의 음원을 공개할 예정이다.
true@xportsnews.com / 사진 = SM엔터테인먼트
최진실 기자 tur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