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8 10:40
연예

'1%의 어떤 것' 하석진, 전소민에게 기습 뽀뽀 '심쿵주의'

기사입력 2016.09.27 09:02

김선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선우 기자] 믿고 설레는 하석진, 전소민이 더욱 설레는 3차 티저로 시청자들의 심박수를 높이고 있다.

올 가을, 대한민국의 연애 세포를 일깨울 리메이크 드라마 ‘1%의 어떤 것’의 3차 티저 영상이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까지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예의범절이라고는 쌈싸먹은 재벌 3세 호텔리어 이재인으로 등장하는 하석진과 그를 가르치는 열혈 초등학교 선생님 김다현 역의 전소민은 첫 만남부터 심상찮은 분위기를 조성하고 있다.

하지만 하석진(이재인 역)과 전소민(김다현)은 이별을 전제로 한 시한부 연애를 하게 될 것을 예고한 만큼 과연 이들의 ‘우연’이 어떻게 ‘운명’이 될지 궁금해지는 상황.

뿐만 아니라 전소민의 입술에 기습적으로 뽀뽀를 하곤 씨익 웃어보이는 하석진의 얼굴은 보는 이들까지 제대로 심쿵하게 만들고 있어 본 방송을 더욱 기대하게 만들고 있다.

티저가 하나씩 공개될 때마다 핑크빛 케미를 유감없이 발휘하는 배우 하석진과 전소민의 호흡에도 주목될 수밖에 없다. 실제로 연애하는 것 같은 기분으로 촬영을 마쳤다는 두 사람이기에 과연 어떤 로맨스가 탄생될지 설렘 지수를 높이고 있다.

한편, 2003년 주말 아침을 책임졌던 동명의 드라마를 2016년 버전으로 재탄생시킨 ‘1%의 어떤 것’은 안하무인 재벌 호텔리어 이재인(하석진 분)과 초등학교 선생님 김다현(전소민)의 유산 상속을 둘러싼 좌충우돌 바른생활 로맨스를 그려낸 작품.

오는 10월 5일 오후 9시 드라마 전문 채널 ‘드라맥스(Dramax)'에서 첫 방송되며, 방송에 앞서 9월 30일 모바일 동영상 앱 ’옥수수(oksusu)‘를 통해 독점 선공개 된다.

sunwoo617@xportsnews.com / 사진 = 드라맥스



김선우 기자 sunwoo61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