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13:10
연예

'컴백' 에이핑크, 오늘(25일) 정규 3집 '핑크 레볼루션' 발표

기사입력 2016.09.25 10:16 / 기사수정 2016.09.25 10:16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그룹 에이핑크가 정규 3집 '핑크 레볼루션(Pink Revolution)'을 발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에이핑크는 25일 밤 12시(26일 0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타이틀곡 '내가 설렐 수 있게'를 포함한 정규 3집 '핑크 레볼루션'의 전곡을 공개한다.

타이틀곡 '내가 설렐 수 있게'는 힙합 리듬이 가미된 미디엄 템포의 알앤비 댄스 장르로 연인을 향한 가슴 벅찬 설렘의 메시지를 담은 곡이다.

최고의 히트 메이커 블랙아이드필승과 에이핑크가 처음으로 호흡을 맞춘 작품으로 알려지며 공개 전부터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내가 설렐 수 있게'는 아름다운 기타 선율을 바탕으로 에이핑크의 감성 짙은 보컬이 어우러지는 곡으로 지친 하루를 따스하게 감싸주며 올가을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을 전망이다.

에이핑크는 이번 앨범을 통해 한층 성숙된 음악적 성장과 변화를 담았다.

이번 앨범에는 '내가 설렐 수 있게' 이외에도 다양한 장르와 컨셉을 시도한 9트랙이 수록, 그동안 에이핑크가 보여주지 않았던 새로운 스타일의 음악을 완성했다.

더욱이 에이핑크 멤버들이 직접 제작 회의부터 콘셉트 회의에 참여하는 남다른 열정과 각별한 애정을 담은 앨범이다. 이에 음악적 퀄리티를 한 단계 업그레이드시키며, 한층 더 성숙해진 에이핑크의 모습을 기대하게 한다.

1년 2개월여의 공백기를 깨고 돌아온 에이핑크는 음원 공개와 함께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플랜에이 엔터테인먼트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