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오경진 기자] 모바일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이 게임업계를 대표해 오는 22일(목)부터 25일(일)까지 광주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되는 ‘2016광주 에이스 페어’에 참가한다고 금일(21일)밝혔다.
문화체육관광부와 광주광역시가 주최하는 ‘2016 광주 에이스 페어’는 37개국 430개사가 참가하며 방송, 영상, 게임, 애니메이션, 캐릭터, 에듀테인먼트 등 다양한 문화 콘텐츠를 전시하고 사업 상담, 투자 협력, 해외 수출 등을 모색하는 국내 최대 ‘문화 콘텐츠종합전시회’다.
국내에서는 KBS N, MBC+Media, SBS 미디어넷, CJ E&M 등 주요 방송사와 ‘두다다쿵’의 아이스크림스튜디오 등 캐릭터·애니메이션 제작사, 모바일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 그리고 SK텔레콤 등 문화 콘텐츠 기업이 대거 참가한다.
그 중 헝그리앱은 ‘모비’와 ‘루팅’, 게임 가계부와 유저 맞춤형 게임 추천 기능 탑재로 주목받는 ‘찌’ 등의 어플을 주력으로 홍보한다.
하일구 헝그리앱 홍보팀장은 “국내 최대의 문화 콘텐츠 종합 전시회인 ‘광주 에이스 페어’에 처음으로 참가하게 되어기쁘면서도 설렌다”며 “게임을 좋아하는 분들은 꼭 헝그리앱 부스를 방문해 게임 플레이에 필수적인 어플들도 체험해보고 다양한 상품도 받아 가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planning2@xportsnews.com
오경진 기자 ohzin@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