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8 01:46
연예

세븐틴 "연습생 시절 유기견 보호소 봉사활동"[화보]

기사입력 2016.09.20 11:39

정지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정지원 기자] 패션 매거진 쎄씨가 손호영, 이동휘, 권율, 윤박, 장기하, 공명, B1A4 산들, 빅스 레오&켄, 세븐틴, NCT DREAM 마크 재민이 참여한 유기견 커플 화보를 공개했다. 

20일 공개된 화보를 통해 배우 이동휘는 “평소 유기견에 대해 관심이 많은 편이에요. 단지 귀여운 외모만 보고 강아지를 데려올 것이 아니라, 반려견과의 끈끈한 유대 관계를 만들어가는 것이 정말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앞으로 럭키가 만날 가족들은 말 그대로 형제, 자매처럼 럭키를 대해 주셨으면 좋겠어요”라고 말했다.
 
세븐틴은 “연습생 때 유기견 보호소에서 봉사활동을 한 적이 있어요. 배설물도 치워주고 집도 만들어주고 함께 뛰어놀기도 했거든요. 시간이 주어진다면 작은 일이라도 돕고 싶은 마음이 항상 있었는데, 이번 캠페인을 통해 참여할 수 있어서 기뻐요”라고 캠페인 참여 소감을 전했다.
 
NCT DREAM의 마크와 재민은 “주변 지인들이 반려견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을 들어보면 정말 말 그대로 여동생, 남동생처럼 한 가족이나 다름 없거든요. 그런 가족 같은 아이들이 길가에 버려지고 있다는 사실이 너무나 안타까워요. 이번 쎄씨 ‘아이러브펫’ 캠페인을 통해 디키의 상처를 따뜻하게 보듬어줄 수 있는 새 가족을 꼭 찾았으면 좋겠어요”라고 답했다.
 
현재 쎄씨 22주년 기념 ‘아이러브펫’ 유기견 입양 캠페인 화보 및 인터뷰는 패션 매거진 쎄씨 10월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스타와 유기견의 커플룩 경매는 SNS를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jeewonjeong@xportsnews.com / 사진= 쎄씨

정지원 기자 jeewonjeong@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