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그룹 레드벨벳(Red Velvet)이 추석 연휴 기간 동안 콩트 형식의 프로모션 비디오 'AN SML DIGITAL SHORT(언 에스엠엘 디지털 쇼트)'를 공개한다.
레드벨벳은 지난 13일부터 오는 17일까지 5일간, 오후 7시에 네이버 스타 라이브 어플리케이션 V의 SMTOWN 채널을 통해 5인 5색의 매력을 담은 멤버별 프로모션 비디오 'AN SML DIGITAL SHORT'를 순차 공개한다.
이번 영상은 미국 유명 스타들의 코믹한 변신을 담은 디지털 단편 'AN SNL DIGITAL SHORT'를 패러디한 것으로, 레드벨벳의 새로운 모습을 기다려온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호응이 기대된다.
특히 지난 13일 공개된 'AN SML DIGITAL SHORT'의 첫 번째 주자는 조이로, 특유의 상큼한 매력이 돋보이는 코믹한 영상을 선보여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으며, 14일 공개될 두 번째 주인공에 대한 기대감도 한층 높아지고 있다.
또 지난 9월 7일 세 번째 미니앨범으로 화려하게 컴백한 레드벨벳은 각종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 상큼발랄한 신스팝 장르의 신곡 '러시안 룰렛 (Russian Roulette)'을 선보여 화제를 모으고 있으며, 음원∙음반∙뮤직비디오 모두 좋은 반응을 얻고 있어 눈길을 끈다.
레드벨벳은 '러시안 룰렛'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SM엔터테인먼트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