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17:19
연예

'님과함께2' 정숙커플X봉봉커플 '추석맞이' 첫 공식만남 가진다

기사입력 2016.09.12 14:23 / 기사수정 2016.09.12 14:23

김미지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개그맨 윤정수, 김숙 커플과 허경환, 오나미 커플이 첫 공식만남을 가진다.

오는 13일 방송하는 JTBC '님과 함께 시즌2-최고(高)의 사랑'에서 가상결혼 생활을 하고 있는 '쇼윈도 부부' 윤정수-김숙과 '허바라기 부부' 허경환-오나미가 처음으로 동반촬영에 나서는 모습이 담긴다. 

녹화 당시 두 커플은 상대 부부와의 첫 만남 장소인 진천군의 한 시골 마을에 도착해 영문도 모른 채 의문의 한옥 주택 앞에서 반갑게 인사를 나눴다.
 
TV에서만 서로를 보다가 처음으로 대면하게 된 네 사람. 왁자지껄 떠들며 잠시 즐거운 시간을 보내던 네 사람은 갑자기 등장한 김봉곤 훈장으로부터 "왜 이렇게 소란스럽냐"는 질타를 받아야했다.
 
한학 교육가 겸 시인이자 방송인이기도 한 김봉곤 훈장은 이 자리에서 "나도 '최고의 사랑'을 열심히 보고 있는 열혈 팬"이라고 소개하며 "추석을 맞이해 부부의 의미를 되새겨보는 의미있는 시간을 갖고자 특별히 초대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평소 가모장적인 김숙과 이끌려가는 윤주부, 무뚝뚝한 허경환과 허바라기 오나미를 보며 균형이 필요했으면 좋겠다고 느꼈다"며 두 가상부부에 대한 소견을 밝히기도 했다.

한편 '님과 함께 시즌2-최고(高)의 사랑'은 매주 화요일 오후 9시 30분 방송된다.

am8191@xportsnews.com / 사진=JTBC

김미지 기자 am81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