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정지원 기자] 그룹 인피니트(김성규, 장동우, 남우현, 호야, 이성열, 엘, 이성종)가 컴백을 일주일 앞두고 단체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12일 자정,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인피니트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여섯 번째 미니앨범 ‘INFINITE ONLY’의 단체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본격 컴백 카운트다운에 들어갔다.
지난해 7월 발표한 미니5집 ‘Reality' 이후 1년 2개월 만에 컴백을 앞둔 인피니트는 단체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물오른 성숙한 매력을 뽐내며 많은 대중의 관심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인피니트는 안개에 둘러싸인 채 올 블랙 의상을 입고 치명적인 비주얼로 정면을 응시한 채 비장함이 느껴지는 분위기를 연출했다. 흑백 사진 속에서 저마다 다른 카리스마 넘치는 매력과 비주얼을 뽐내고 있어 보는 이들로 하여금 감탄을 자아냈다.
앞서 공개 된 개인 티저 이미지를 통해 몽환적이면서도 아련한 분위기를 드러낸 인피니트는 단체 티저 사진에서는 강인한 표정과 눈빛으로 세련된 남성미를 표현해 내며 상반되는 매력으로 이번 앨범에서 보여줄 인피니트의 변신에 더욱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인피니트는 컴백을 일주일 앞두고 비로소 완전체 컴백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본격적인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한편 인피니트 미니 6집 ‘INFINITE ONLY’ 는 오는 19일 자정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당일 앨범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통해 첫 무대를 공개할 예정이다.
jeewonjeong@xportsnews.com /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정지원 기자 jeewonjeong@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