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1 05:19
연예

[스타일엑스] 모찌 피부 비결이 뭐게? '함틋' 수지, 화장대 전격 공개!

기사입력 2016.09.08 16:23 / 기사수정 2016.09.08 16:23

서재경 기자

[엑스포츠뉴스 스타일엑스 서재경 에디터] 하얗고 윤기나는 '모찌 피부'의 소유자, 수지의 화장대는 어떨까? 

수지가 출연 중인 드라마 KBS 2TV '함부로 애틋하게'를 통해 극 중 캐릭터 '노을'의 화장대를 공개했다. 지난 19회 방송에서 신준영(김우빈 분)과 노을이 함께 사는 집이 등장했는데, 노을의 화장대도 함께 공개돼 큰 관심을 끌고 있는 것. 


모든 여성들의 워너비, 모찌모찌한 피부를 가진 수지의 화장대 위 필수 아이템이 궁금하지 않을 수 없다!




쨍한 레드립 VS. 우아한 버건디 립
가을 느낌 물씬 나는 두 컬러의 립스틱 모두 우열을 가리기 힘들 정도로 완벽하게 소화한 수지. 뭘 발라도 티 없이 맑은 피부에 자연스럽게 매치된다. 역시 '수지 is 뭔들~'




클로즈업 샷에도 굴욕 없는 수지의 매끈매끈 피부 그 비결이 궁금하다면?
수지의 화장대를 차근차근 살펴보자!



★ 수지 화장대 위 아이템은?

◈ 오 데 썽은 싱그러운 비터 오렌지 나무로부터 갓 추출된 오렌지 블라썸, 열매, 나무, 잎, 이 4 가지 원료를 가장 감각적으로 담아내어 누구도 예상하지 못했던 향을 발산한다. 시간이 지날수록 시트러스, 플라워, 스파이스, 우드의 향을 모두 느낄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 걸그룹 산소팩으로 알려진 블리스 산소팩 제품이 노을 화장대 위에도 등장했다. 세안 후 물기가 있는 상태에서 얼굴에 마사지하듯 롤링해주면 보글보글 산소 거품이 올라오면서 피부 속에 산소와 비타민을 주입한다. 3-5분 후 워시오프 해주면 즉각적으로 피부를 톤 업 시켜준다. 메이크업 부스터로도 사용 가능해 걸그룹과 여배우들이 중요한 촬영 전 사용하는 아이템으로 알려져 있다.


◈ 로라 메르시에의 캔들 글로우 파운데이션은 자연스러운 피부광 표현을 위해 펄을 함유한 마이카와 포뮬라를 황금비율로 조합해 하루 종일 촛불로 얼굴을 비춘듯한 촛불광 피부를 선사한다. 피부에 부담되지 않는 최소한의 포뮬러를 사용해 내 피부인 듯 가벼우면서도 자연스러운 피부 커버가 가능하다.  

글 = 서재경 에디터 inseoul@xportsnews.com
그래픽 = 차연수 디자이너 cha_x2@xportsnews.com
사진 = 엑스포츠뉴스 DB, 디마코 제공 (딥티크, 블리스, 로라메르시에)

서재경 기자 inseoul@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