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정지원 기자] 그룹 인피니트(김성규, 장동우, 남우현, 호야, 이성열, 엘, 이성종)가 네 번째 개인 컴백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8일 0시 인피니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동우의 개인 컴백 포토를 공개했다.
컴백 티저 이미지를 줄곧 퍼즐 맞추기 형태로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는 인피니트는 지난5일 성규를 시작으로 성열, 우현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한대 이어 동우가 네 번째 개인 티저 주인공을 나서게 됐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 속 동우는 부드러운 카리스마의 진수를 보여줬다. 은은하게 비치는 조명을 배경으로 순백의 의상을 입은 채 강렬한 눈빛으로 정면을 바라보고 있어, 감성적인 분위기 속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을 보여줬다.
특히 동우의 순백의 카리스마와 강렬한 다크 카리스마가 완벽히 대비되며 발산하는 다채로운 매력은 보는 이들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기에 충분했다.
매 앨범에서 독보적인 컨셉을 선보였던 인피니트는 티저 이미지와 영상만으로 연일 화제에 오르며 이번 앨범 역시 인피니트만의 출구 없는 매력을 보여줄 것으로 예상돼, 컴백을 기다리는 팬들의 기대감 또한 커지고 있다.
한편 인피니트는 현재 일본에서 소극장 콘서트 ‘그 해 여름3’ 투어를 진행 중이며, 오는 19일 새 앨범 ‘INFINITE ONLY’를 공개할 예정이다.
jeewonjeong@xportsnews.com /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정지원 기자 jeewonjeong@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