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0 02:53
연예

임창정, 영화 '대결'과 끈끈한 의리…우정 출연+'아는 형님' 출격

기사입력 2016.09.02 09:16 / 기사수정 2016.09.02 09:16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영화 '대결'(감독 신동엽)에 우정출연한 임창정과 특별 출연으로 주목받았던 라붐의 솔빈이 JTBC 예능 '아는 형님'에 나란히 출연해 화제다.

끝장을 보는 토너먼트 액션으로 관객들의 아드레날린을 분출시킬, 한국형 리얼현피액션 '대결'에 생활연기의 달인이자 아재파탈의 대표주자 임창정이 의리의 우정출연을 했다.

라붐의 솔빈도 함께 우정 출연하여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이 두 사람은 9월 5일 방송되는 '아는 형님'에 출격해 입담을 과시할 예정이다.

연기자이자 가수인 임창정은 9월 6일 자정 정규 앨범 발매 소식을 앞두고 2015년 히트한 '또 다시 사랑' 이후 다시 한번 음원차트 올킬을 노리고 있다.

'또 다시 사랑'은 2015년 가장 많이 사랑받은 곡으로 꼽히며, 역주행에 롱런 파워까지 선보이며 명실상부 발라드의 대부임을 다시 한 번 인정받은 임창정은 음악뿐 아니라 친근하고 깊이 있는 연기력으로 대중들의 마음을 흔드는 이 시대 최고의 아재테이너다.


그런 그가 제작진과의 의리를 지키기 위해 '대결'에 우정출연을 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대결'은 형(이정진 분)의 복수를 위해 가진 것 없는 취준생(이주승)이 절대갑인 재력가(오지호 )와 맞짱 뜨는 영화로, 네 명의 남자들이 온몸을 부딪치는 토너먼트식 액션을 선보이면서 남자들의 아드레날린을 분출시키는 한국형 액션영화다.

여기서 임창정은 취권을 위해 온갖 술을 사들이는 이주승의 뒷담화를 하는 편의점의 직원 역할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어려 보이는 외모를 보고 다짜고짜 타박을 부리는 생활연기를 보여주어 촬영장을 순식간에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이어 신곡에 대한 기대와 우정출연에 대한 관심으로 주목받고 있는 임창정은 라붐의 솔빈과 함께 '아는 형님'에 출격해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대결'은 9월 22일 개봉한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스톰픽쳐스코리아, TCO㈜더콘텐츠온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