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4 19:16
연예

'W' 이종석, 한효주 손잡고 현실로 이동했다 '기억 전부 찾을까'

기사입력 2016.08.31 22:10



[엑스포츠뉴스 이이진 기자] 'W' 이종석이 한효주를 기억해냈다.

31일 방송된 MBC 수목드라마 'W' 12회에서는 강철(이종석 분)이 오연주(한효주)를 추궁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오연주는 강철의 혼잣말을 들었고, "조금 전에 뭐라 그랬어요. 조금 전에 숙제 뭐라고 했잖아요"라며 깜짝 놀랐다.

강철은 "달달한 거 하루에 열 개씩 해주는 숙제. 남편이 네 개 밖에 안 해주고 없어졌다면서요. 그래서 내가 남편 대신 해주는 건데. 남편이 나하고 닮았다면서요. 그래서 나 쫓아다니는 거 아니에요?"라며 물었다.

오연주는 "그걸 어떻게 알아요. 난 숙제 그런 말 한 적 없는 것 같은데"라며 당황했고, 강철은 "이 만화 알죠? 여기서 봤어요. 오연주 씨 남편이 달달한 거 딱 네 개 해주고 없어지는 거. 오연주 씨는 안 나타나고 여기서는 할 게 없고 그래서 내내 이 책만 팠죠"라며 만화책 W를 들이밀었다.

강철은 "그래서 자수 안 하고 기다렸어요. 오연주 씨 만나면 다음 내용 물어보려고. 그걸 알기 전에는 도저히 감옥에 들어갈 수가 없어서. 이 다음에 강철과 오연주는 어떻게 되죠? 이렇게 돼서 강철은 영원히 오연주를 잊어버리나? 갑자기 없어졌다는 당신 남편이 나예요?"라며 추궁했다.

이때 현실로 이동할 수 있는 문이 열렸고, 강철은 오연주의 손을 잡고 현실 세계로 나갔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MBC 방송화면

이이진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